2022 필리핀 타클로반 지원사업 중간보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잭과콩나무 댓글 0건 조회 433회 작성일 22-05-17 23:09본문
안녕하세요.
세계는 여전히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잭과 콩나무는 그동안 쉬지 않고 꾸준하게 해오던 사업들을
올해도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2022년 상반기 사업으로 타크로반에 세워진 세 개의 학교 도서관에 추가 도서 지원을 준비했습니다.
잭과콩나무 블리스도서관에는 이번이 6차 지원인 걸 보니 쉬지 않고 달려온 시간들이 소중하기만 합니다.
바네즈도서관도 눌라뚤라도서관도 현지 학교의 교장과 교사들의 협력과 잭과 콩나무의 노력이 오늘까지 이어지게 한 이유라고 생각됩니다.
이번에도 각 학교 도서관에 100권씩의 영어 도서가 보내집니다.
올해엔 특별히 각 학교 4학년, 250명의 어린이들에게 우수 영어 도서를 한 권씩 선물하는
"마이북" 프로젝트를 준비했습니다.
10명씩 조를 꾸려 책을 돌려 읽고 독후활동북을 기록하기까지, 짜임새 있는 독서 환경을 만들어주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독후활동 학습지 제작을 위하여 (사)영어도서관문화운동 조인이 함께 하였습니다.
한가지 더, 작년에 이어 긴급 위생사업으로 빌라소피아학교 학생 및 교사 전원에게 휴대용 비누를 선물로 준비하였습니다.
상습 침수 지역에 자리한 학교에 꼭 필요한 위생 물품이라는 요청이 있어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이 사업은 국내 봉사 동아리 지실 90과 함께 준비 하였습니다.
개학 시기에 맞추어 부지런히 준비하여 지난 4월 18일 보냈습니다.
이 선물을 받아 들고 기뻐할 어린이들을 생각하며 현지에서 사진들이 도착하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이런일들을 할 수 있도록 후원하고 지지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